Pages

flagcounter 2

free counters

Pages - Menu

Rabu, 02 Mei 2012

SEJARAH KITA



Pendet

ISI 덴파사 르에서 따온 이름으로, 출생 Pendet 성전 의식 mamendet 또는 mendet 불리는 성전에서 성스러운 의식이다. 목사가 mendet puja mantras 선포하고 이성적으로 합법적인 종교 행사가있는 날이 시어터 준비 Sidakarya 신성한 마스크 행렬이 열립니다. mamendet 활동과 함께 발리의 작은 예배당으로 거의 모든 대형. Pura Besakih 같은 일부 대형 사찰에서는 마운트 Agung 산기슭에 위치하는 것이 보통 의식 mamendet Pendet 라인을 선보이는 특별한입니다. 용품 제공을 수행하는 사람에 의해 쌍으로 또는 실내 masse 수행됩니다.

지구로 떨어지는 천상의 여신에 대한 Pendet 이야기. 보통 gentra.lk.ipb.ac.id 의한, Pendet 공​​주 따라 그룹으로 또는 짝을 실시하고, 춤을 Rejang보다 역동적인. 마당에서 춤을 ​​Rejang하고 사원은 보통 거룩한 (pelinggih)쪽으로 향한 게시.

Pendet 무용수는 무용수처럼 입고 다른 신성한 종교 의식, 입고 예식 드레스, 이러한 제품 sangku (성수 선박), 단지나, 그릇, 기타 장비 제공을 얻을 있도록 댄서.

화가에 의해 Pendet 그림 : Sunaryo

기본적으로 어린 소녀의 춤에 좋은 본보기를 제공하는 책임감을 느끼고, 누가 그들 앞에서 수석 여자 무용수의 움직임을 따르십시오.
집중적인 훈련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개발 역사.

1950. Pendet 태어난 동의했다.
Pendet 여전히​​ 종교의 청구에 의해 신성한 종교의 요소는 두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지금처럼 1961 , 내가 Wayan Beratha Pendet 다섯 사람 댄서의 숫자를 추가 포함하여 패턴을 reworks.
그렇다면 일년 , 나는 Wayan Beratha 그의 친구들은 댄서의 숫자 자카르타의 아시안 게임의 개막식에 표시되는 이하 800 사람에 의해 대량 Pendet 만들었습니다.
1967 이죠.
안무가 현대 양식 Pendet.
성기 또는 무용 안무가의 Pendet 현대적인 형태의 내가 Wayan Rindi (? -1967), 널리 댄스 댄스 발리 댄스를 작성 학습을 통해 미래 세대를 보존하는 능력과 뜻을 품은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댄서입니다.
그의 인생 동안 그는 적극적으로 가족의 자손에게 Pendet 혹은 가족 외부를 포함하여, 댄스 공연 다양한 가르칩니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